보도자료티몬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티몬, 신규 창업자를 지원합니다!

2019.08.07

-‘신규 파트너 판매수수료 0%’ 올해 8월 사업자 등록한 티몬 신규 파트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최대 60일까지 판매수수료 면제, 티몬 “파트너와 동반성장 위함”

-티몬, 17년대비 19년 상반기 파트너 수 25%이상 증가…. 다양한 지원정책 마련 계획

티몬_신규 파트너 수수료면제

국내 유일의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신규 파트너사들에게 최대 60일까지 판매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신규 파트너 판매수수료 0%’ 정책을 도입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하는 ‘신규 파트너 판매수수료 0%’ 정책은 올해 8월부터 사업자를 내고 티몬에 입점을 희망하는 파트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승인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 판매 수수료를 면제해 주기 때문에 최대 60일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단, PG사에 지급해야 할 수수료는 제외된다.

 

티몬이 이처럼 파격적인 지원정책을 도입한 이유는 신규 창업자의 경우 시장에 안착하기 까지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플랫폼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 혜택인 수수료 면제를 통해 최선의 지원을 하기 위함이다. 업계의 일반 파트너들의 평균 판매 수수료가 10% 이상임을 감안하면 이 같은 완전 수수료 면제 정책은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사업 초기부터 티몬은 파트너들과 동반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대표적으로 파트너 교육정책을 꼽을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쉽게 접근이 어려울 수 있는 기초 세무와 정산교육에서부터 판매 활성화를 위한 가이드라인, 키워드 전략 등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과정을 매달 개설해 진행하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우수한 파트너들이 티몬과 함께 고객들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했기 때문”이라며 “신규 파트너들의 안착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고 고객과 파트너 만족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대표 쇼핑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