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변화된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비즈니스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어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지 고민하여 이를 서비스로 표현/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이 티몬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결제하고 배송을 받게 되는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보기 쉽고 정확한 형태로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웹페이지와 모바일환경에서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고객에게
매일 새로운 상품을 제공하여, 티몬의 경쟁력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변화하는 트렌드를 이해하고 시장을 분석하여 전략적으로 상품을 소싱/제안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카테고리별로 경쟁력 있는
파트너와 상품을 발굴하여 함께 성장해가는 것에서 보람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트너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마케팅으로 연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컨설턴트로서 영업에 대한 노하우와 상권 분석, 업체별 맞춤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 파트너가
티몬을 통해 놀라운 마케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역할을 합니다.
예쁘고
보기 좋은 디자인보다는 사용자가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이해할 수 있는 디자인과 컨텐츠를 고민합니다.
티몬만의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사람에 대한 호기심과 오픈 마인드, 끈기가 중요합니다.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는 이커머스 생방송 플랫폼 티비온 방송의 전문성을 높이고 홍보 채널 확장합니다.
고객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실시간 방송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파트너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케팅/CS/경영지원/기획
업무를 맡아 수행합니다.
마케팅에서는 티몬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향, 특징, 패턴,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최적의 마케팅 채널/프로모션을
전략적으로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선택과 집중을 판단할
수 있는 인사이트와 강한 실행력이 필요합니다.
CS에서는 고객서비스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교육, 중대 클레임에 대한 대응, 딜 이슈발생에 대한 사후 대응방안,
서비스정책 등 고객만족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를 진행합니다.
경청을 통해 공감하고 고객의 불만을 끝까지
해결하여 고객의 신뢰를 잃지 않겠다는 책임감이 중요합니다.
경영지원에서는 티몬의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인사, 재무, 법무, 총무, 기업문화 등 기능별 부서에서 다양한 활동과 제도 수립 등을 통해 임직원의 회사생활 전반과
비즈니스를 위해 필요한 제반사항을 총체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기획에서는 편리하고 경쟁력있는 쇼핑 플랫폼이 되기 위한 정책 및 제도를 기획합니다.
양질의 파트너 기반을
확대하고 파트너 서비스를 기획하고, 합리적인 파트너 서비스를 기획하며 파트너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