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치 소비족 위한 'LIFE STYLER' 오픈
2013.07.01
- 합리적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 쇼핑리더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제안 서비스
- 다양한 볼거리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잡지 같은 구성으로 기존 온라인 상품 소개 방식과 차별화
- 남성, 여성, 라이프 카테고리에 격주로 최신 트렌드 반영한 엄선 상품 제안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자사 사이트 티몬(www.tmon.co.kr)내에 합리적 가치 쇼핑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쇼핑리더를 위한 매거진 형태의 프리미엄 컨셉몰 ‘라이프 스타일러(LIFE STYLER)’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LIFE STYLER’는 프리미엄급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의 멋진 아이템, 오래 써도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소장가치의, 때로는 새롭고 재미있는 유·무형의 상품을 남성과 여성, 라이프 카테고리로 나누어 제공하는 티몬의 새로운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티몬은 ‘LIFE STYLER’를 통해 의류, 액세서리, 음식, 화장품, 가전, 문구, 장난감 같은 상품은 물론 여행, 서비스상품, 문화컨텐츠인 공연, 서적, 음반도 제안한다. 2주마다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컨셉의 상품들을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기 때문에, 고객들은 잡지를 읽어가듯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읽을거리와 쇼핑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티몬은 소셜커머스 이용 고객 중에서도, 트렌드에 민감하면서 자기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쇼핑리더를 타깃으로 해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시킨다는 계획이다. 현재 티몬 서비스 가운데에서 엄선된 상품이 60%, 스타일러 전용 상품이 40%의 비율이지만, 점차 전용 상품 비율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LIFE STYLER’는 남성들을 위한(for HIM) 카테고리에서 늘 가던 곳만 가던 데이트 패턴을 벗어나라는 강한 메시지와 함께 검증된 음식점에 대한 소개와 공연 할인티켓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건담과 밀리터리 프라모델 같은 장난감에서부터 패러글라이딩, 스쿠버 다이빙 체험까지, 다양한 취미 생활의 확장을 제안하기도 한다. 첫 패션 제안으로는 여름패션 리조트룩을 테마로 한 댄디하면서 고급스러운 썸머 스타일링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여성을 위한(for HER) 커테고리에서는 뜨고 있는 핫플레이스 추천부터, 자신을 위한 관리 상품, 문화 컨텐츠 상품 등을 통해 생활을 한 단계 더 풍부하게 만들도록 제안한다. 뿐만 아니라, 펜디, 멀버리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잘나가는 모델을 티몬 만의 특별가로 제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리빙 전반을 위한(for LIFE) 쇼핑의 첫 제안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생활 소품부터 가치 위주의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티켓몬스터의 신현성 대표는 “라이프스타일러는 소셜커머스 쇼핑의 핵심인 득템의 묘미와 둘러보는 재미를 트렌디한 소비취향에 타겟팅된 고객에 맞게 더욱 업그레이드 한 서비스”라며, “새로운 것에 호기심을 느끼면서 자신을 꾸밀 줄 아는 트렌드 리더라면 쉽게 뿌리치지 못할 만큼 유혹적인 서비스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Vap]LifeStyler_tmon](http://corp.ticketmonster.co.kr/wp-content/uploads/2015/01/VapLifeStyler_tmon.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