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보도자료

티몬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보도자료

티몬, 소셜커머스 최초 남성패션소호 전문관 론칭

2014.07.30
-오픈 기념 최대 10%할인에 무료배송과 무료반품 서비스, 5% 자동적립으로 구매 혜택 강화 -티몬 남성 소호 전문샵 소셜 최초 오픈… 패션카테고리 남성고객 증가가 가장 큰 이유 -토모나리, 키작은남자 등 유명 소호몰 입점, 향후 20여개로 늘려나가 소비자 선택 확대   [Vap]티몬_남성소호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소셜업계 최초로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타임쿠폰 이벤트, 전 제품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그리고 5% 적립금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티몬이 업계최초로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한 이유는 올해 티몬 패션카테고리의 남성 고객이 지난해보다 55% 이상 증가했고 관련 매출 또한 200% 가량 높아졌기 때문. 남성패션 소호샵은 토모나리, 키작은남자, 제이브로스, 슈퍼스타아이 등 남성의류 쇼핑몰 가운데 랭키닷컴 상위 순위에 있는 유명 전문몰로 구성됐다.   현재 오픈된 9개의 소호샵은 상의, 팬츠, 정장과 같은 남성 의류부터 슈즈, 가방, 소품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총 1천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티몬은 주 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이 남성패션 소호샵을 통해 최신 패션 흐름에 대한 고민과 피로도를 낮출 수 있으며 검증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   홍숙 티켓몬스터 패션본부장은 “남성에게도 스타일이 경쟁력이라는 인식과 함께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여겨지면서 패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티몬이 온라인 패션 1번지로 인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