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수 에릭남과 ‘행복을 팝니다’ 이벤트 진행
2016.08.10
- ‘국민남친’으로 불리는 가수 에릭남이 고객을 찾아가 깜짝 노래선물 안겨
- 지난 7월 진행한 시즌1편은 총 15,075명 참가해 이중 36명에게 이벤트 선물
- 28일까지 주위 사람에게 행복 선물할 수 있는 시즌2편 진행
티몬 ‘행복을 팝니다’ 시즌2 이벤트 바로가기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특유의 자상한 모습으로 ‘국민남친’이라 불리는 가수 에릭남이 고객을 찾아가 깜짝 노래선물을 안겨주는 이벤트 ‘행복을 팝니다’ 시즌2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티몬은 7월 중순 ‘매일매일 열심히 살아온 당신을 위해 놀라운 행복을 선물한다’는 취지를 담은 ‘행복을 팝니다’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당시 구체적으로 어떠한 행복을 가져다 주는지 아무런 정보가 없었음에도 총 15,075명의 고객이 참여를 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었다.
추첨을 통해 최종 36명의 고객이 선정되었고 티몬은 가수 에릭남과 함께 해당 고객들을 깜짝 방문하여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쓰담쓰담’ 노래로 행복을 전달하였다. 예기치 않은 순간에 깜짝 노래선물을 받은 고객들은 놀라워하면서도 에릭남의 매력적이고 로맨틱한 목소리에 너무나도 감동적이고 행복한 순간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같이 행복하면서 달콤한 순간을 담은 동영상은 티몬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티몬은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 주위 사람에게 행복을 선물할 수 있는 ‘행복을 팝니다’ 시즌2를 티몬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해당 딜에 들어가 ‘0원’에 구매를 완료하고 일상의 행복과 여유를 선물하고 싶은 대상자와 사연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9월 13일에 티몬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또 한번 에릭남과 티몬 그리고 신청고객이 함께 모여 행복을 배달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최지연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이번 ‘행복을 팝니다’ 이벤트는 항상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재미있는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티몬의 고민이 담겨있다”라며 “티몬을 통해 사랑하는 지인에게 깜짝 선물로 행복을 전하는 기회를 잡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