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보도자료

티몬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보도자료

티몬, 인플루언서 ‘레미니씬’ 기획상품 론칭…기획사 두호컴퍼니와 협업

2022.01.25

티몬, 인플루언서 ‘레미니씬’ 기획상품 론칭…기획사 두호컴퍼니와 협업


- 1월 25일 오후 4시 티몬 티비온(TVON)에서 레미니씬 곤약젤리 론칭 라이브방송 최초 공개
- 3백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 레미니씬이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곤약젤리 최대 58% 할인 판매
- 유튜버 남욱 특별 출연, 레미니씬 소속사 두호컴퍼니의 인플루언서 100여명 합동 SNS 홍보



티몬이 인플루언서 ‘레미니씬’이 기획한 신상품 곤약젤리 ‘젤리씬’의 론칭 방송을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1월 25일 오후 4시에 최초 공개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필터 제작으로 유명한 레미니씬은 팔로워 3백만이 넘는 유명 인플루언서다. 티비온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곤약젤리 ‘젤리씬’은 레미니씬이 상품기획부터 다양한 맛과 성분, 포장 디자인은 물론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생산공장까지 섭외하는 등 직접 제작에 참여한 제품이다. 총 536일간의 개발 일정 동안 87번의 수정을 거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젤리씬 화보 모델 선발 과정도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제품의 개발과 출시 홍보에 적극 나선 대표적인 인플루언서 PB제품이다. 

콜라맛, 소다맛, 청포도맛, 복숭아맛 총 네 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젤리씬은 1팩에 6Kcal 밖에 안되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했다. 그 밖에도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 함유로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티몬과 레미니씬은 젤리씬 최초 론칭을 기념해 라이브방송 중 최대 58%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젤리씬 큐브곤약젤리 ▲1박스(10팩, 14,900원), ▲1+1박스(27,800원), ▲2+1박스(36,900원)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또 방송중 구매에 한해 선착순 50명에게 레미니씬 손거울 굿즈를 증정하고 구매인증 시 추첨으로 셔링백 2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젤리씬 론칭 이벤트에는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한다. 1월 25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라이브방송에는 특별 게스트로 유튜브 채널 ‘남욱이의 욱기는 일상’을 운영하는 유튜버 남욱이 출연한다. 남욱은 최근 35Kg 체중 감량으로 화재를 모으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만명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 레미니씬이 소속된 두호컴퍼니의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SNS 등에서 젤리씬의 티몬 론칭 방송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티몬은 두호컴퍼니의 인플루언서와 다양한 PB제품을 선보이며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티몬 조인용 실장은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협업 경험은 물론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라이브방송을 도입하며 쌓은 노하우, 거기에 다양한 마케팅 지원까지 인플루언서 PB상품의 성공적 론칭을 함께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커머스크리에이터들에게 선택 받는 플랫폼이 되도록 계속해서 성과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상품기획, 라이브방송 등을 협업하며 차별화된 콘텐츠로 소비자와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인플루언서와 상품기획을 함께 하는 ‘위드티몬(with TMON)’ 브랜드를 론칭하며 고기 전문 유튜버 ‘정육왕’과 함께 한우 등심 상품을 출시해 완판 신화를 만들어 냈다. 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틱톡 크리에이터인 ‘먹스나’, ‘댄서소나’, ‘유링딩’ 등과 콜라보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