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보도자료

티몬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보도자료

티몬X한만두, 신상 씨푸드 만두 티몬 단독 출시

2022.04.27

티몬X한만두, 신상 씨푸드 만두 티몬 단독 출시 


- 티몬, 위드티몬 NPB 상품으로 식품기업 ‘한만두식품’과 씨푸드 만두 3종 출시 

- 1만명 고객이 직접 투표한 인기 맛 3종 출시, 28일 하루 동안 150g(1봉) 1,900원
- 위드티몬 NPB 상품 연이은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아 



티몬이 만두 전문 브랜드 ‘한만두’와 함께 단독으로 기획 개발한 ‘위드티몬 만두’ 상품을 출시한다.    

티몬은 내일부터 23년 전통의 만두 전문 브랜드 ‘한만두’와 함께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플랜트립 씨푸드만두 3종’을 판매한다. 런칭을 기념해 특별히 내일 단 하루동안 파격가를 내세운다. ‘위드티몬 마일드 씨푸드 군만두 250g(1봉)’, ‘위드티몬 스파이시 씨푸드 군만두 250g(1봉)’을 각각 1,900원, ‘위드티몬 프리미엄 깻잎만두 250g(1봉)’은 3,900원에 판매한다. 3종 세트는 내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티비온 라이브’에서만 특별히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5,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상품은 티몬의 세번째 NPB(공동기획상품)다. 지난 3월, 티몬과 한만두는 신상품 기획을 위해 고객 아이디어 응모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에게 직접 투표를 받았다. 해당 이벤트에 약 1만명의 고객들이 참여했고 가장 인기가 많았던 3개 상품을 이번에 선보이게 됐다. 한만두 상품은 기존에 ‘10분어택’을 통해 단 10분만에 2천만원 이상의 매출이 나올 만큼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유명하다. 고객들이 직접 뽑은 이번 단독 기획 상품에도 많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티몬은 지난 몇 개월에 걸쳐 파트너사와 함께 단독으로 기획, 제작한 위드티몬 NPB 상품을 출시해왔다. 지난해 11월에는 ‘바르닭’과 만든 첫 NPB 상품인 닭가슴살 2종 상품이 3일만에 1억 3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3월에는 ‘본죽’과 함께 시그니처 녹두삼계죽을 출시하고 당일에만 약 3천여팩의 판매 성과를 거뒀다.

티몬 식품리빙실 이재훈 실장은 “위드티몬 NPB 상품이 꾸준히 높은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다”며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기획 상품을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