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보도자료

티몬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보도자료

티몬, ‘검은사막 모바일’과 제휴 프로모션… 3만명에 적립금 혜택

2022.05.04

티몬, ‘검은사막 모바일’과 제휴 프로모션… 3만명에 적립금 혜택


- 3일부터 10일 오전 9시까지 특별 퀘스트 진행, 총 3만명에게 티몬 적립금 지
- MZ세대 고객 접점 확장 목적… 4월 ‘PC검사데이’ 성과에 ‘검은사막 모바일’로 제휴 확대
- 티몬, “다양한 고객 관심사영역에서 티몬 팬덤 이끌어내기 위한 제휴 마케팅 이어갈 것”



티몬이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고객 몰이에 나선다. 

티몬은 5월 3일부터 10일 오전 9시까지 검은사막 모바일의 제작사인 펄어비스와 대규모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과 펄어비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검은사막 모바일’에 특별 퀘스트를 개설, 총 3만명의 유저에게 티몬에서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퀘스트를 통해 태고 주무기·장신구 등 준종결급 장비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티몬 특별 퀘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게임 접속과 동시에 자동 적용된다. 퀘스트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티몬토큰’을 획득한 유저 중 상위 2만명에게 최대 1만원의 티몬 적립금이 지급된다. 기간 내 순위에 들지 못한 유저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종료 다음날인 11일에는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한다. 

티몬과 펄어비스 간의 제휴 프로모션은 인기 모바일 게임을 매개로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하기 위한 목적이다. 티몬과 펄어비스는 지난 4월말 진행한 검은사막의 ‘PC검사데이’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단 하루도 지나지 않아 당첨 인원수를 돌파하며 유저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티몬은 지난 제휴 성과를 바탕으로 MZ세대의 이용이 많은 검은사막 모바일로 프로모션 영역을 확대했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은 팬덤이 생성될 수 있는 다양한 관심사 영역에서 고객 접점을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향후 검은사막 제작사인 펄어버스와의 협력을 비롯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티몬의 ‘검은사막 모바일’ 제휴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