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연말 맞아 유명 공연 상품 ‘단독 할인판매’
2022.11.08티몬, 연말 맞아 유명 공연 상품 ‘단독 할인판매’
-오직 티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공연 회차 풍성… 할인에 이벤트까지 준비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티켓 최대 40%할인… 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연극/전시 티켓도 단독 할인… ▲오만과편견(2만원), ▲알버트 왓슨 사진전(1만원) 등
티몬이 증가하는 연말 공연 수요에 맞춰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유명 상품들을 단독 할인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늘(8일) 오후 6시부터 1시간동안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2022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티켓을 티몬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해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푸에르자부르타’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관객을 극 속 인물로 초대하는 이머시브(immersive: 몰입하는) 뮤지컬 공연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퍼포먼스에 배우 최여진, 슈퍼주니어 은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2022 푸에르자부르타’ 머그컵(10명), 스타벅스 상품권(10명)을 선물한다.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연극 티켓도 선보인다. 고전 작품의 독창적 재해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극 ‘오만과 편견’의 11월 13일(일) 오후 2시, 6시 공연 티켓을 선착순 64% 할인가인 2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해당 공연회차 티켓은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공연 종료 후 배우들과 함께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전시 상품도 있다. ▲알버트 왓슨 사진전 입장권을 얼리버드 50% 할인가인 1만원에, ▲헬가 스텐첼 사진전은 얼리버드 30% 할인가로 성인 1만5백원, 어린이 7천원에 판매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최대 공연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문화 공연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티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예술공연을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들의 풍성한 연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