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패션 기본템 책임지는 ‘클로베이스’ NPB 런칭
2022.11.17다양한 컬러, 사이즈 스펙 갖춘 기본 패션템이 온다!
티몬, 패션 기본템 책임지는 ‘클로베이스’ NPB 런칭
- 티몬, 올해 3번째 패션 NPB ‘클로베이직’... 베이직한 기본 아이템 모았다
- 터틀넥 티셔츠, 후리스 자켓, 기모 후드티 등 겨울 이너로 스타일링 하기 좋은 상품 주력
- 10월 런칭한 ‘아크플로우 스튜디오’ 10분만에 3천만원 매출 등 고른 성과 보여
티몬이 ‘기본 아이템’ 중심의 세 번째 패션 NPB(공동기획 자체 브랜드) ‘클로베이스’를 17일 런칭한다.
‘클로베이스’는 기본에 충실한 ‘모던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다. 겨울철 필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터틀넥과 플리스, 기모 맨투맨 등을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앞으로 매 시즌 기본 아이템을 대표하는 핵심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클로베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S부터 2XL까지의 넓은 사이즈 스펙과 다양한 컬러 옵션이 차별화 포인트다. 주력 상품은 ▲핫스팟 터틀넥 티셔츠(9,900원), ▲베이직 기모 후드티(2만2,900원), ▲베이직 양털 후리스 자켓(2만7,900원) 등이다. 또, 런칭을 기념해 20일(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핫스팟 터틀넥 티셔츠’를 증정한다.
티몬은 패션 카테고리 강화를 목표로 파트너사와 공동 기획한 자체 브랜드를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첫 NPB브랜드인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는 최근 진행한 ‘10분어택’ 특가 매장에서 기모 트레이닝 셋업 등 대표상품들을 10분동안 판매한 결과 3,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거둔 바 있다.
더불어 티몬은 20일(일)까지 ‘패션 소호위크’를 열고 겨울 트렌드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클로베이스’의 심플한 기본 아이템들과 스타일링하기 좋은 다양한 아우터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올 겨울 트렌드인 숏패딩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티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베이스’가 매 시즌 기본 아이템을 책임지는 ‘티몬 스탠다드’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육성하고 소개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