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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티몬, 강아지 배변패드 브랜드 ‘티멍: 패드를 부탁해’ 출시

2022.11.29

가격 덜고, 품질 더한 가성비 배변패드

티몬, 강아지 배변패드 브랜드 ‘티멍: 패드를 부탁해’ 출시


-티몬, 반려동물 NPB 상품 ‘티멍: 패드를 부탁해’ 론칭… 반려묘 단독 상품도 기획 중
-가성비 배변패드 단독기획… 400장 2만7,900원으로 시중가 대비 20% 저렴
-첫 반려동물 NPB ‘티멍: 간식을 부탁해’ 누적 판매량 6만개 돌파 코앞



티몬이 초가성비를 자랑하는 반려동물 NPB브랜드 ‘티멍’의 두 번째 상품 ‘티멍: 패드를 부탁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반려견 전용 배변패드 ‘티멍: 패드를 부탁해’는 티몬과 파트너사가 공동 기획해 선보이는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이다. 티몬은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 물류기업 ‘큐익스프레스’와 손잡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특히 ’티멍: 패드를 부탁해’ 강아지 배변패드 20g(100매x4팩, 2만7,900원)는 1장당 60원꼴로, 시중 상품들과 비교해 약 20% 저렴하다. 또, 반려견의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형광증백제와 각종 배변 유도향, 탈취향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100% 미국산 천연 펄프를 사용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티몬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중량인 20g을 시작으로, 중량별로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티몬의 반려동물 NPB 브랜드 ‘티멍’은 높은 가격경쟁력과 품질을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8월 론칭한 ‘티멍: 간식을 부탁해’는 출시 하루 만에 준비한 물량의 50%를 판매한 가운데, 누적 판매 6만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덕분에 티몬의 8월 반려동물 간식 매출은 전월 대비 45% 증가하며 반려동물 ‘간식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변지환 티몬 레저라이프실 실장은 “국내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600만을 넘어서며 10가구 중 3가구가 반려동물을 양육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구성원으로 인식하는 문화가 확산되며 관련 용품 지출이 증가하고 있어, 반려동물용품 시장은 계속해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티몬은 반려견 간식, 패드에 이어 반려묘를 위한 브랜드도 기획하고 있으며, 고물가 시대에 가격과 품질을 다 잡은 NPB 상품을 확장해 오직 티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