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보도자료

티몬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보도자료

티몬, 연말 집콕족 위한 영상·독서 플랫폼 구독권 단독 특가 판매

2022.12.20

연말 집콕족 위한 선물 같은 혜택!

티몬, 연말 집콕족 위한 영상·독서 플랫폼 구독권 단독 특가 판매


-티몬 연말 집콕족 도울 영상·독서 플랫폼 구독권 단독 특가 판매
-인기 OTT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 연간 이용권 41% 할인… 12개월 중 5개월 무료로 보는 셈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권, 최대 36% 할인가…12개월 연간 구독권이 7만6,500원!



티몬이 연말을 맞아 인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의 연간 이용권과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권 등을 최대 41%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야외활동 수요가 늘었지만, 3년간 코로나19로 집에서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문화가 익숙해진 영향에 올해 연말도 ‘집콕 휴가족’이 많을 전망이다. 이에 티몬은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도서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 구독 이용권을 단독 판매한다. 

먼저, 25일까지 인기 OTT 플랫폼 ‘웨이브’ 연간 이용권을 최대 41% 할인해 선보인다. 10만원대에 달하는 ▲웨이브 스탠다드·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이 각각 7만7천원, 9만9천원 특가다.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월평균 금액으로 환산 시 12개월 중 5개월을 무료로 이용하는 수준이다.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뿐만 아니라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오늘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선보일 방송 혜택도 눈길을 끈다. 웨이브이용권을 방송 중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를 펼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2세대(1명), 웨이브1만코인(30명), 문화상품권 5천원권(5명) 경품을 선물한다.

또,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권도 티몬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최신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12만권의 전자책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밀리의 서재 12개월 연간 구독권이 오는 25일까지 7만6,500원(36% 할인), ▲6개월 구독권은 4만5,080원(24% 할인) 특가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집콕 문화 확산과 더불어 연말 소비활동에 부담을 느껴 집에서 여가·취미를 즐기는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며, “티몬 고객들만 누릴 수 있는 콘텐츠 플랫폼 구독권 특가 기회와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