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매월 17일 ‘리퍼임박마켓데이’…리퍼 가전/디지털도 A/S 지원!
2023.08.17
실속 있는 알뜰 쇼핑, 티몬에서
티몬, 매월 17일 ‘리퍼임박마켓데이’…리퍼 가전/디지털도 A/S 지원!
-티몬 리퍼·소비기한임박 전문 매장 ‘리퍼임박마켓’ 올 상반기 매출 170% 증가
-알뜰쇼핑족 리퍼 구매·선호도 높아지며 매 17일 ‘리퍼임박마켓데이’ 개최
-리퍼 전문몰 ‘뉴퍼마켓’과 A/S 지원되는 가전·디지털 특가 선봬…5% 즉시할인 혜택도 지원

티몬이 리퍼상품 인기에 힘입어 매달 17일마다 ‘리퍼임박마켓데이’를 개최하고 사후관리(A/S)가 무상으로 가능한 가전, 디지털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리퍼상품이 인기다. 올해 상반기(1~6월) 티몬의 상시 리퍼상품 전문관 ‘리퍼임박마켓’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170% 급증했다. 구매 건수 104%, 구매 고객도 78% 늘었다. 고객 만족도 매우 높다. 상반기 상위 매출 35%를 차지하는 가전·디지털 상품 40여종의 고객 리뷰 평균 평점은 별 4.6개 이상, 판매자 품질만족지수 평균도 상품면에서 91점, 배송면에서 94점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티몬은 매월 17일마다 ‘리퍼임박마켓데이’를 개최하고, 단 하루 특별 혜택을 선사한다. 또, 리퍼 전문몰 ‘뉴퍼마켓’과 함께 TV와 에어컨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까지 특가판매하는 동시에 5%즉시할인까지 선착순 지원한다. 특히, 뉴퍼마켓과 준비한 삼성, LG, 파세코 딜들은 상품별로 3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 무상 사후관리(A/S)도 가능하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강화하며 리퍼임박마켓을 확장해 갈 계획”이라며, “고물가와 맞물려 리퍼나 유통기한 임박, 전시상품 등 합리적 쇼핑상품을 선호하는 수요에 맞춰 상품을 더욱 다각화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퍼임박마켓’은 티몬의 상시 리퍼상품 전문관이다. 리퍼 가전·디지털은 물론 못난이 채소, 소비기한이 임박한 가공·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330여 종에 이르는 상품들을 엄선해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