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홍콩관광청과 'All about 홍콩' 기획전 진행
2013.03.19
- 숙박, 여행용품, 면세점 할인쿠폰 등 홍콩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
- 업계 최초 홍콩관광청과 함께 고급 여행정보 제공 및 홍콩 왕복항공권 증정이벤트 실시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오는 27일까지 업계 최초로 홍콩관광청과 함께 홍콩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구매가능 한 ‘All about 홍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키지 및 자유여행상품과 관광지 할인티켓, 면세점 쿠폰, 홍콩&마카오간 페리이용권, 가이드북,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카메라 등이 판매된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8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도 증정한다.
3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All about 홍콩’ 기획전에는 홍콩관광청을 비롯 롯데면세점, 모두투어, 오마이호텔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해 홍콩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홍콩관광청이 소셜커머스 업체와 전면적인 제휴를 실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먼저 홍콩관광청이 추천하는 여행상품이 티몬 특별가로 판매된다. 4월중에 출발하는 모두투어 3박4일 패키지가 349,000원에 판매되고, 제주항공 항공권과 베스트웨스턴 하버뷰 호텔, 리갈 구룡호텔 등의 숙박권을 묶은 내일투어의 자유여행 상품은 최저가 339,000원에 선보인다. 이 두 상품 컨텐츠에는 홍콩관광청이 추천하는 레스토랑과 일정 등이 제시된다.
이와 더불어 홍콩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티켓도 판매한다. 홍콩과 마카오를 오가는 페리 이용권은 30% 할인된 2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랜드 입장권만은 30,000원, 입장권과 공항고속철도 이용권을 묶은 패키지는 41% 할인된 42,000원에 판매된다.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는 기존가에서 50% 할인된 299,000원에, 스마트폰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LG포켓포토는 15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정규화 티켓몬스터 B2B사업실장은 “이번 ‘All about 홍콩’ 기획전은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함은 물론 관광청을 통해 검증된 실질적인 정보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티몬을 통해 잘 준비되고 알찬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www.discoverhongkong.com/kor) 개편을 기념, 8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티몬에서 ‘홍콩관광청 이벤트’ 딜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