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LG패션 TNGT와 콜라보 컬렉션 단독 런칭
2013.03.21
-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제안하는 ‘TNGT S/S 비즈니스 캐주얼’ 컬렉션 티몬 단독 런칭
- 격식 있는 모임부터 주말 나들이까지…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 대거 선보여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LG패션의 인기 남성브랜드, TNGT의 봄 시즌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T&TNGT by 배정남>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전에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홈쇼핑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또는 단독 런칭을 진행했었다면, 이제는 패션 업계도 젊은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소셜커머스 채널을 이용한 확장을 시도하고 있는 것.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제품 라인은 이탈리아 고급 소재가 돋보이는 TNGT의 심플하고도 세련된 룩을 선호하는 2535 남성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닌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봄 시즌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 격식 있는 모임부터 주말 나들이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들을 티몬 단독의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티몬에서 선보이는 ‘비비드 그린 컬러’ 투버튼 자켓은 색상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데 제격이며, 이러한 색상의 자켓은 패션 피플이라면 꼭 갖춰야 할, 올 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심플한 디자인의 투버튼 테일러드 면 자켓 역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용이해 활용도가 매우 높고, 면 팬츠 컬렉션은 부드러운 소재로 착장이 편안하고 핏이 깔끔하게 떨어진다.
모든 자켓류는 소비자가 26만원에서 70% 할인된 7만9천원에, 팬츠는 76% 할인된 3만9천원에, 그리고 남방은 단돈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TNGT 아이템들과 다양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셔츠, 데님, 정장화, 스니커즈, 액세서리 등 남성패션 상품들을 함께 소개한다. ‘스타일 멘토링’이 필요한 젊은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티켓몬스터 김영희 패션의류팀장은 “<T&TNGT by 배정남>은 단독 런칭인만큼 티몬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게 된 S/S시즌 콜라보 컬렉션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이 멋진 TNGT의 기존 라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격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패션왕 배정남씨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을 따른다면 분명 올 봄, ‘인기 춘(春)남’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콜라보레이션은 서로 다른 브랜드들이 만나 서로의 장점들을 극대화 시키면서 상대방이 갖고 있는 이미지까지 흡수해 한층 다양하게 소비자들을 공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브랜드들이 스타 셀러브리티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상품을 선보이는 추세가 확산되고 있다.
![[Vap]티몬_TNGT 배정남 콜라보레이션](http://corp.ticketmonster.co.kr/wp-content/uploads/2015/01/Vap티몬_TNGT-배정남-콜라보레이션.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