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단 하루 최대 70% 할인 ‘패션&뷰티 1DAY 빅세일’
2022.10.16이번주부터 기온 ‘뚝’ 초겨울 추위
티몬, 단 하루 최대 70% 할인 ‘패션&뷰티 1DAY 빅세일’
- 티몬, 17일 단 하루 패션&뷰티 원데이 프로모션
- 인기 브랜드 670여개 상품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선보여
- 일교차 심해지며 가을 짧게 지나가자 스웨터, 패딩 조끼, 맨투맨, 스킨케어 매출 급증
티몬이 17일 단 하루동안 가을·겨울 패션뷰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패션&뷰티 1DAY 빅세일’을 실시한다.
티몬은 다가오는 동계 시즌을 맞아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670여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아디다스, 미쏘, 블랙야크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한 가운데 브랜드별 즉시할인 최대 60%, 기획전 전용쿠폰 10%(최대 7천원) 할인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어 최대 70% 할인혜택이 가능하다.
이달 들어 일교차가 극심해지고 올해 유독 가을이 짧게 지나가면서 스웨터 등 두꺼운 소재의 의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건조한 날씨에 스킨케어, 보습케어를 찾는 고객들도 늘어났다.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티몬의 패션 뷰티 카테고리 매출 분석에 따르면 스웨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 늘었다. 머플러 등 액세서리도 34% 증가했으며 맨투맨은 66%, 패딩 조끼도 30% 가까이 늘어났다. 스킨케어 카테고리도 27% 증가했다. 차주에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초겨울 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면서 동절기 아이템 구매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티몬에서는 내일(17일) ‘패션&뷰티 1DAY 빅세일’을 통해 ▲스파오 워셔블 미들게이지 스웨터(1만원대), ▲버버리 체크 캐시미어 스카프(30만원대), ▲울랄라 홈웨어 긴팔 기모 투피스, ▲아가방 리오 푸푸니트가디건(1만원대), ▲나이키 맨투맨 및 기모 후드티(3만원대~), ▲지오마 바디스크럽(1만원대), ▲호주 메디 포포크림(1만원대)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가을 추위에 스웨터 등 아이템 구매 시기가 빨라졌다. 패션 소비 회복세에 맞춰 최대 70% 할인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추위를 대비하는 아이템을 미리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